본문 바로가기
movie.

배드 지니어스 Chalard Games Goeng, Bad Genius, 2017

by ssong10 2020. 7. 3.

 

배드 지니어스 Chalard Games Goeng, Bad Genius 2017

_

개봉: 2017.11.02

감독: 나타우트 폰피리야

배급: (주)팝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 130분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 2020.03.16 SERIES ON 2D /

 

부천영화제에서 상영할 때부터 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오프닝 타이틀을 OMR 카드처럼 만듦ㅋㅋ

 

생각했던 것보다 "대박" 느낌은 아니었는데,

연출 아이디어가 재밌는 부분이 많았고,

편집 호흡도 빨라서 지루할 틈 없었음.

 

시험 장면도 생각보다 스릴 넘쳤고,

어느샌가 린을 엄청 응원하고 있는 나를 발견ㅋㅋ

 

타이포 쓰는 방법도 재밌었고-

탄산 거품에 녹아 사라지는 타이틀ㅋㅋ

 

서브 여주 귀여워ㅠㅠㅠㅠㅠ

 

태국어 아무리 봐도 그림 같고!!ㅋㅋ

 

바코드 활용해서 부정행위 할 때는

진짜 대단하다는 말 밖엔 안나옴ㅋㅋㅋㅋ

 

나름 건전하게(?) 마무리된 결말에 좀

김 빠지기도 했고 뱅크 마지막은 예상 못했어서

그런 점들이 아쉬움으로 작용했던 것 같음.

 

러닝타임 좀 줄이고 크게 한탕하는 느낌의

케이퍼 무비로 갔으면 좀 더 신났을지도ㅋㅋ

 

공부 잘하는 애들은 왜 죄다 흙수저이고!!!!

돈 있는 놈들은 공부 못해도 결국 시험 잘 봐서

미국으로 유학가고 좋은 학력을 바탕으로

다시 돈 잘 버는 순환구조가 되는 것인가!!!!

 

현실 보는 것 같아서 좀 많이 씁쓸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