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부산행 TRAIN TO BUSAN, 2016

by ssong10 2020. 7. 7.

 

부산행 TRAIN TO BUSAN 2016

_

개봉: 2016.07.20

감독: 연상호

각본: 연상호, 박주석

각색: 연상호

배급: (주)NEW

러닝타임: 118분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 2020.03.17 wavve 2D /

 

TV에서도 몇 번이나 방영했는데

이제야 제대로 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이거 봤으니까 <서울역> 볼 수 있음.

<반도>도 개봉하면 볼 수 있음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영화 내용에 노출 너무 많이 되서

풀버전 처음 보는데 처음 같지 않은 이 기분ㅋ

 

연상호 감독이 이 영화 만들게 된 계기를

욱토크에서 이야기 했었는데 애니메이션 <서울역>

마케팅 예산이 너무 적어서 더 늘려달라 했더니,

그럼 실사 영화를 만들어서 같이 묶어서

홍보해보자 해서 1시간만에 쓴 시나리오라고.

 

본인도 이렇게 대박날 줄 몰랐다고 하는데

역시 사람 일은 모르는 것인가 보닼ㅋㅋㅋ

 

암튼, 본격 좀비 재난 블록버스터인 이 영화의

성공 비결은 아마도 좀비들의 완성도(?)라고

생각하는데 영화 보는 내내 그들의 연기에 감탄했음.

 

진짜 심은경 배우 연기 미쳤닼ㅋㅋㅋㅋㅋ

이 모든 광기의 시작 심은경 배웈ㅋㅋㅋ

 

김주헌 배우랑 예수정 배우님도 나오시고

조연진 장난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마동석 배우 사라지고 재미가 급감,,,

30분이나 남았는데 너무 빨리 사라진 것 아닌지ㅠ

 

마동석 배우라면 우리 모두를 지켜줄 것 같았는데

사라지고 나니까 갑자기 지리멸렬한 감동타임 옴,,,

 

김수안 배우도 연기 너무 잘한다ㅠㅠㅠㅠ

 

망할놈의 부정 진짜 적당히 했으면

김수안 배우 연기 때문에 더 감동이었을텐데,,

(그래도 <백두산>보단 낫습니다,,,)

 

현장 스틸 보니까 CG도 많이 사용한 것 같은데

완성도도 높고 좀비 분장과 연기도 훌륭해서

입소문도 많이 났던 것 같음.

 

<반도>는 또 어떨지 쬐끔만 기대하겠습니닼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