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걷기왕 Queen of Walking, 2016

by ssong10 2020. 7. 9.

 

걷기왕 Queen of Walking 2016

_

개봉: 2016.10.20

감독: 백승화

각본: 백승화, 남순아

배급: CGV 아트하우스

러닝타임: 93분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 2020.05.10 wavve 2D /

 

귀엽다 이 영홬ㅋㅋㅋㅋㅋㅋㅋ

 

심은경 배우 때문에 찾아봤는데,

영화 보면서 라이징 스타들 얼굴

너무 많이 만나서 진짜 놀람ㅋㅋㅋㅋ

 

오프닝 크레딧 귀여움ㅋㅋㅋ

영화 내내 컷 분할이나

이런 만화같은 연출이 자주 등장함.

 

주인공 이름부터 만복이인 것이 느낌이 온다!

이거 찐 심배우 글씨인가?!

 

삶에 의욕이 없던 그녀는 담임의 추천으로

경보를 하기 위해 육상부 입회원서 쓰는 중.

표정 너무 리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상부 코치님께 규칙부터 배우는 초보 회원.

 

"냄새가 난다, 바보 냄새"

 

이 장면 너무 터졌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거 왜케 좋짘ㅋㅋㅋㅋㅋㅋ

 

심 배우 이런 바이브 너무 사랑함ㅋㅋ

연기가 아니고 너무 진짜 같아섴ㅋㅋ

거의 리얼리티 관찰 카메라 수준ㅋㅋㅋ

 

만복이의 딜레마는 차만 타면 멀미를 하는 것.

 

그래서 집에서 학교까지 왕복 4시간 걸어 다녔고,

그래서 걷기 잘하니까 경보해보라고 추천받았고,

그래서 대회 나가려고 버스 탔다가 저렇게 됐고;;

그래서 키미테에 취해서 경기 뛰다가 쓰러졌고ㅠㅠ

 

이 친구는 만복이네 집에 키우는 소순이.

 

내레이션은 안재홍 배우가 했는데,

소순이가 새끼를 안 낳는다고 만복이가

맨날 걱정하는데, 안재홍 배우가 내레이션을

한 걸 보면 알겠지만 소순이 남자래,,,

 

이 영화 조연진이 정말 화려한데,

담임쌤은 우리의 김새벽 배우님♥

 

약간 주책맞고 해맑은 캐릭터인데

선생님 역할 너무 잘 어울리시는 듯ㅋㅋ

 

포기하려는 만복이의 두 손을 꼭 잡고,

"만복아 노력엔 끝이 없단다"

 

코치로 나오는 분은 허정도 배우님.

배우님 연기 진짜 잘햌ㅋㅋㅋㅋㅋㅋ

 

육상부 코치역 넘 찰떡인데 깜장 봉지 휘휘 돌리며

아이스크림 들고 나타났을 때 진짜 감탄ㅋㅋㅋ

 

(좌) 이주영 배우 (우) 오경화 배우

오경화 배우도 보고 진짜 놀람ㅋㅋㅋㅋ

<하이에나>의 정금자 비서 분!!!

 

얼마 전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서

인상적이었던 안승균 배우도!!!

 

만복이 좋아하는 것 같았는데 만복이 눈치 제로,,,

 

이하니 역의 심은우 배우도 발견함!!!

달려라 하니 모티브라서 헤어가 너무 깜찍ㅋㅋ

 

마지막으로 흰머리 소녀 중 한 명이

<밤의 문이 열린다>의 한해인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크레딧 보니 다른 이름이다ㅠㅠ

 

이 장면 보면 비슷해 보이는데 아닌가ㅠㅠㅠ

한해인이 본명이 아니라니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엔딩 크레딧에 깨알 같은 등장인물 후사ㅋㅋ

귀여움을 끝까지 유지하는 영화임ㅋㅋㅋ

 

근데 소순이 남자라메?????????????

이 장면에서 나 진짜 띠용 됨ㅋㅋㅋㅋㅋ

 

영화 오슷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뎈ㅋㅋㅋ

주인공의 슬픈 감정을 배가시켜준

타이타닉 OST 리코더 연주부텈ㅋㅋㅋ

(전설의 그 타이타닉 리코더 연주 패러딬ㅋㅋㅋ)

 

아 진짜 리코더 연주 삑사리 날 때마다

화면은 너무 슬픈데 자꾸 웃음 터져서 죽는 줄.

유튭에 찾아보면 있으니까 보세욬ㅋㅋㅋㅋ

("걷기왕"만 입력하면 "리코더"가 자동완성으로 있음)

 

이재진 배우가 부른 "고백송"도 가사 넘 재밌었고,

엔딩 크레딧과 함께 나온 심은경 배우가 부른,

"엔딩송"도 가사 대박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엔딩송"은 아래 영상에서 들어보세욬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