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러브레따 Love letter, 2015

by ssong10 2020. 9. 1.

 

러브레따 Love letter 2015

_

MSFF 2016 / 사랑에 관한 짧은 필름

감독: 서은아

각본: 서은아

러닝타임: 24분

 

/ 2020.07.29 Purplay 2D /

 

퍼플레이에서 무료로 상영 중이라

얼른 회원가입 하고 보았습니다 :)

예쌤 나오시는데 당연히 봐야 함ㅋㅋㅋ

 

뒤늦게 한글을 배우기 시작한 옥자 씨가

전쟁에 나가 소식이 끊겨버린 서원석 씨에게

55년 만에 마음을 전하는 러브레따.

 

전쟁에 나간 남편 서원석 씨에게

현실의 옥자가 쓴 편지가 전달되는

판타지 같은 연출이 넘 좋았음 :)

 

편지가 주요 매개체이다 보니

손글씨가 많이 나와서

손글씨 덕후는 또 행복했습니다ㅋㅋ

 

이 장면 너무 좋았다ㅋㅋㅋㅋ

증손자와 받아쓰기 시험 같이 보는 옥자 씨.

 

예수정 배우님 마지막에 편지 읽으실 때

미친 연기력 때문에 나도 따라 울었ㅠㅠㅠ

 

그리고 한글교실 선생님 최희서 배우 아닌가?

얼굴은 분명 맞는데 엔딩 크레딧에

최서희 배우라고 나와서 긴가민가-

 


+ 연출의도 +


누구에게나 그리움은 있다. 마음 속에 있는 하고 싶은 이야기, 그걸 어떻게 다 말로 해.

감독님 연출 의도도 찡~~

맞아, 그걸 어떻게 다 말로 해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