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조조 래빗 Jojo Rabbit, 2019

by ssong10 2020. 6. 24.

 

조조 래빗 Jojo Rabbit 2019

_

개봉: 2020.02.05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

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러닝타임: 108분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해외] PG-13

 

/ 2020.02.15 CGV 2D /

 

스칼렛 요한슨 나와서 보러 갔고~

포티는 오른쪽 포스터로 했음ㅋㅋㅋㅋ

 

영화가 아이의 시선으로 흘러가기 때문에,

전쟁과 나치에 대해 가지고 있던 반감 대신

거부감 없이 이야기를 받아들일 수 있었다.

 

암울하고 슬픈 이야기들을

조금은 경쾌한 어조로 하고 있어서 좋았고-

 

색감이나 색감,

색감 같은 것들이 너무너무 좋았곸ㅋㅋㅋ

컬러 진짜 잘 썼고 음악도 좋았음.

 

아이에게 베푸는 선행들도 좋았다.

 

대세에 이끌려 전쟁에 동참하고는 있지만,

자신의 신념으로 아이를 지켜내는 어른들이나,

상상했던 유대인과 달라서 당황스럽지만,

결국 마음을 열게 되는 조조도 귀엽고.

 

중간에 좀 많이 졸긴 했는데 암튼 좋았닼ㅋㅋ

돈 내고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함 :)

 

요키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요키가 진짜 진짜 씬스틸러인데 스틸이 없네ㅠㅠ

조조랑 요키 케미도 너무 좋았는데ㅠㅠㅠㅠ

 

조조의 상상 속 친구인 "히틀러" 연기한

사람이 감독님이라고 함ㅋㅋㅋㅋㅋ

리뷰 쓰다가 알게 됐닼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