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Le grand bain, Sink or Swim, 2018

by ssong10 2020. 7. 13.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Le grand bain, Sink or Swim 2018

_

개봉: 2019.07.18

감독: 질 를르슈

배급: (주)엣나인필름

러닝타임: 122분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 2020.05.14 SERIES ON 2D /

 

일러스트 포스터 시리즈 다 넘 이쁘다ㅠㅠ

색감도 이쁘고 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런 영화인 줄 몰랐음ㅋㅋㅋㅋㅋ

 

그냥 좀 가볍고 유쾌한 영화인 줄만 알았는데

넘나 철학적인 이야기들이 담겨 있었엌ㅋㅋ

 

암튼 중년 남성들이 싱크로 나이즈드 스위밍에

도전하는 이야기는 약간 뻔하게 흘러가는데,

그 와중에 멤버 각자 그 나이대가 하는

고민거리도 하나씩 가지고 있다는 이야깈ㅋㅋ

 

요런 느낌으로 끝났으면

그냥 그렇고 그런 이야기였겠지만

반전은 새로운 선생님이 오면서부텈ㅋㅋㅋㅋ

새로 온 선생님의 스파르타식 훈련법ㅋㅋㅋ

선생님한테 맞으면서 혼나는 거 진짜 너무 웃김ㅋㅋ

 

흡사 경기도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까지 오는데 차로 40분 거리ㄷㄷ

 

집 살 생각하지 말고

그냥 세 들어 사시옼ㅋㅋㅋㅋㅋ

요양원에 계시는 엄마를 오랜만에 찾아갔는데

뼈만 잔뜩 맞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 파는 아저앀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랑 스케일이 달랔ㅋㅋㅋㅋㅋ

 

그냥 가볍게 하고 싶었던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이었는데 대충 하다가 엄청 혼나고

호되게 훈련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프랑스 대표로 대회까지 나감ㅋㅋㅋ

 

대회 가는 버스에서 들떠서 떠들다가

선생님한테 또 혼남ㅋㅋ 애들이냐곸ㅋㅋ

 

대회 끝나고 집에 오다가

해 뜨는 장면 볼 때 뭔가 좋았닼ㅋㅋㅋ

 

대회에서 열심히 하던 것보다

이 장면이 더 카타르시스가 있었던 것 같음.

 

감독님이 하고 싶었던 말은 아마도 이것.

수미상관 구조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