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이층의 악당 Villain & Widow, 2010

by ssong10 2020. 8. 31.

 

이층의 악당 Villain & Widow 2010

_

개봉: 2010.11.24

감독: 손재곤

각본: 손재곤

각색: 김미현

배급: KT , 싸이더스

러닝타임: 115분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 2020.07.26 wavve 2D /

 

와 이 작품이 <달콤, 살벌한 연인>,

<해치지않아> 감독님이었구나!ㅋㅋㅋ

 

리뷰 쓰려고 찾아보고서야 알았다ㅋㅋㅋㅋ

<해치지않아> 봤는데 감독님인지 전혀 몰랐고;;

 

그러고 보니 이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이랑

결이 비슷한 부분이 많은 것 같음ㅋㅋ

 

얼마 전 <방구석 1열>에서 <달콤, 살벌한 연인>

다시 봤는데 재관람임에도 엄청 재밌었거든ㅋㅋ

 

분명히 여주가 굉장히 히스테릭하고

이상한 여성이라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지금 와서 보니 그녀의 행동 모두 정상 아닌지!

 

모녀가 사는 집에 미혼 남성이 세 들어왔는데

계약서도 안 쓴다고 하면 나라도 이상하다

생각할 것 같고 의심하는 게 당연하잖아!!

 

영화 보고 나니 그것이 모두 편견이었음을-

 

한석규 배우와 김혜수 배우의 티키타카 너무

재밌었고 호흡이 정말 저세상 호흡이었음ㅋㅋ

 

웃긴 장면 너무 많았는데 당장 예고에

등장하는 대사들만 봐도 넘 웃겨ㅋㅋㅋ

 

특히 한석규 배우의 공기반 소리반 호흡으로

내지르는 호통 왜 이렇게 웃긴지ㅋㅋㅋㅋ

 

저 목소리로 쌍욕하는 것도 너무 웃김ㅋㅋ

코미디 많이 하셨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

 

근데 막 또 멜로 느낌도 금방 나오고 그래.

그게 너무 신기하고 두 분이 서로를

되게 믿고 연기하는구나 싶고 그랬음ㅋㅋ

 

<닥터봉> 이후로 15년 만에 재회한 걸로

알고 있는데 왜 이렇게 호흡 잘 맞지ㅋㅋ

 

혜수 배우님이랑 석규 배우님이 손 감독한테

삼층의 악당 하자고 대본 써달라고 했다던데

다시 셋이서 재회하는 거 보고프다ㅋㅋㅋ

 

갓혜수님 연기도 너무너무 좋았고,

나는 언니가 약간 이런 푼수 같은 역할

연기하는 게 너무 좋음ㅋㅋㅋㅋㅋ

 

마당 있는 집에서 불면의 나날을 보내던

연주가 아파트로 이사 가고 푹 자면서

완전히 달라진 스타일링도 너무 좋았음ㅋㅋ

 

연주가 창인 목소리 너무 좋다고

목욕탕 온 것 같다고 하는 것도 왜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감독님 대사 너무 맛깔나게 쓰심ㅋㅋ

이 대사도 좋았음ㅋㅋㅋㅋ

 

"아니 뭐 한국 남자들은 나이 처먹어 가지고

아저씨 되면은 아무한테나 조언하고

충고하고 그래도 되는 자격증 같은 게

뭐 국가에서 발급되나 봐?"

 

남의 집에 들어갈 때는 신발 바닥도

물티슈로 깨끗이 닦읍시다(?)ㅋㅋㅋ

엄마손 파이 왜 클로즈업되나 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규 배우님 과자 봉지에 코 박고 냄새

맡는 거 웃겨 죽을 뻔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도 은근 씬 스틸러 아니냐고ㅋㅋㅋ

갑자기 중간에 이 장면 나와서 터짐ㅋㅋㅋ

 

 

 

+

예고 너무 웃기니까 같이 봐요ㅋㅋㅋ

 

https://tv.naver.com/v/5709325

 

<이층의 악당> 본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