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BiFan 2020_ 형이상학적 계단 Around the stairway, Autour de l'escalier, 2018

by ssong10 2020. 8. 21.

 

형이상학적 계단 Around the stairway Autour de l'escalier 2018

_

BiFan 2020 / Korean Premiere

감독: 디 빔멜그루페 Die Wimmelgruppe

러닝타임: 5분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 2020.07,16 WATCHA 2D /

 

와- 이거 존잼이다!!!!

 

첨에 이게 뭐지? 하고 보다가

뫼비우스의 띠 같은 계단을 보고 너무 놀라고

감독님 천재인가 하다가 빠져서 보게 됨ㅋㅋ

 

유화 같은 느낌의 작화도 신기하고요-

 

단순한데 재밌고-

 

그림체들이 조금씩 다른 이유는 10인의 스위스

애니메이터들이 공동으로 만든 작품이라서!

 

협업인데 이질감 느껴지지 않는 거 멋있다!

 

이건 귀엽고ㅋㅋㅋㅋ

 

영화음악도 되게 좋았음.

연주에 맞춰 움직이는 캐릭터들.

 

이 사람들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

각자의 색을 칠한다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보니 모두 하나로 이어진 세계~

약간 넋 놓고 봐도 재밌다ㅋㅋㅋ

 

거장의 회화를 오마주 했다는데

그건 왜 모르겠니ㅋㅋㅋ 문외한ㅋㅋㅋ

 

 

+

홈페이지 가면 작품 프레스킷도 있고

다른 작품들도 볼 수 있음.

 

https://papierperfore.ch/filmpage.php?film=7

 

punched paper films

07.2019 Anima Mundi, Rio de Janeiro, Brazil, competition program "Galery"

papierperfore.c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