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리코 마이포트 줌 미니_ 1st roll 필름 스캔

by ssong10 2022. 1. 17.

 

Ricoh myport zoom mini 필름 스캔
_

1st Roll 21.09.26~21.10.29
KODAK COLORPLUS 35mm 200/36

 

 

캐논 AF35ML이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서

진짜 가벼운 P&S를 계속 찾고 있었음.

아무데나 들고 다니면서 막 찍을 수 있는.

 

요즘 필름 카메라 가격이 많이 올라서

여러 가지 살펴보다가 좋은 가격의

리코 마이포트를 찾아서 얼른 들여옴ㅋㅋ

리코 색감 무슨 일이야 정말...

줌 하면 화질이 떨어진다고 했는데

네... 그러네요...

초점만 잘 맞으면 이렇게 멋진 결과물이!

마지막 능소화를 요렇게 잘 남길 수 있었다.

하늘 사진도 잘 나오구요~~

어두워지면 결과물이 슬퍼지네요...

경복궁 야간개방 갔을 때

조명이 괜찮아서 찍어봤는데,

네, 밤은 안되겠습니닼ㅋㅋㅋㅋㅋ

가을의 색감 크으~~

나무에 앉은 까치를 찍은 것이온데...

포커스를 잘 맞춥시닼ㅋㅋㅋㅋ

필름 덜 감았는데 열어서 또 탔습니닼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