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캐논 AF35ML_ 8th roll 필름 스캔

by ssong10 2020. 8. 2.

 

캐논 AF35ML 필름 스캔
_

8th Roll 19.09.26~19.10.21

KODAK COLORPLUS 35mm 200/36

 

 

작년에 한강으로 피크닉 갔고,

이게 코로나 전 마지막 한강이라니ㅠㅠㅠ

책 읽겠다고 갔는데 먹고 노느라고

책 하나도 못 봤닼ㅋㅋㅋㅋㅋㅋㅋ

(핀 나감 ㅠㅠㅠㅠ)

나무 아래 누워서 찍었습니닼ㅋㅋㅋㅋ

 

날씨가 좀 흐려서 느낌이 제대로 안 나온다ㅠㅠ

강둑을 내려가면

더 가까이에서 한강을 볼 수 있음 :)

반짝거리는 강물을 찍은 것이온데,,,ㅋㅋㅋ

노을이 이뻤는데 색감이 안 나옴ㅋㅋㅋ

뭘 찍고 싶었던 게요?,,,, 🤦‍♀️

뭘 찍고 싶었던 게요 2222222

구름도 하나도 안 나오곸ㅋㅋㅋㅋ

잔디밭에 누워보면 대략 이런 풍경.

CGV에서 받은 피크닉 매트 잘 썼다ㅋㅋㅋ

 

이런 포커싱 상태를 보면,

초점 잘 맞추면 아웃포커싱 장난 없겠다 싶음.

이건 다른 날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좋으면 하늘이 이런 느낌임!

잠실 석촌호수에 갔습니다~

SML 루나 프로젝트 보러!

롯데 뮤지엄에서 스누피전 하고 있어서

스누피도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감은 정말 최고야ㅠㅠㅠㅠ

 

근데 카메라 오래 되어서

자꾸 배터리 쪽에 문제 생김ㅠㅠㅠㅠ

청소하는 수리비로 또 3만 원 썼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