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퍼펙트맨 Man of Men, 2018

by ssong10 2020. 7. 12.

 

퍼펙트맨 Man of Men, 2018

_

개봉: 2019.10.02

감독: 용수

각본: 용수

배급: (주)쇼박스

러닝타임: 116분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 2020.05.13 SERIES ON 2D /

 

아니 2019년에도 이런 영화가 제작이 되네요?

심지어 감독이 쓴 오리지널 시나리옼ㅋㅋㅋ

 

<언터처블: 1%의 우정>과 비슷하다는 이야기는

하도 많아서 뭐 그런가 보다 하겠는데,

무슨 <조폭 마누라> 시절

시나리오를 가지고 영화를 만들었나 함,,,

 

시작하고 10분 동안 경상도 네이티브 조진웅과

진선규, 김민석이 하는 대화 1도 못 알아들음ㅋㅋ

자막 없어서 이해도 30%도 안 됨ㅋㅋㅋㅋㅋㅋ

 

자막이라도 좀 넣어줘라 진짜,,,

모든 사람들이 상도 사투리 알아듣는다 생각하지 마,,,

 

설경구가 하반신 마비인지 그래서 조진웅이

진짜로 안 서냐며 휴대폰으로 AV 보여줌,,,

 

이런 게 웃긴가요? 재밌나요?

너무 시대에 뒤떨어졌ㅠㅠㅠㅠㅠ

 

조폭들이 신분 세탁하고 위로 올라가려고

땅장사하고 건설업 하고 회장직 달고 사업하고,

펜트하우스에서 복상사로 죽는 게 꿈인

조폭 이야기를 2019년에도 봐야 되냐고 증말??

 

근데 네이버 영화 별점 보니

이런 영화 원하는 시장도 있구나- 싶네,,,

다들 재밌다고 하여 약간 말문이 막혔다,,,

 

영화의 세련됨이나 스타일리시함을 말하는 게

아니라 지나간 시대의 편협한 가치관이

아직도 매스 미디어로 제작되는 게 참 그래,,,

 

특히, 남성 입장에만 치우친 가치관들이,,,

김사랑 배우가 어떻게 그려지고 있는가를 보면

이 영화의 단점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아도,,,

 

마지막으로 박평식 평론가의 한줄평으로 마무리.

_

씨네 21| 박평식

프랑스 와인에 막걸리를 섞어 빈속에 먹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