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에세이_ 빵 고르듯 살고 싶다 / 임진아

by ssong10 2018. 10. 15.

저자 / 임진아

출판사 / 휴머니스트
출간일 / 2018년 06월 26일



★★☆

사실 제목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몇 번이나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사적인 서점에서 작가님 사인본이 있다길래 구매!

챕터가 나뉘어 있어서 어쩐지 한번에 읽지 말고
하루에 한 챕터씩 읽어야겠다 생각.

생각보다 문장이 쉬이 읽혀내려가지는 않았다.
가장 아쉬웠던 부분,,,

하지만 그저 나와 맞지 않는 책일수도 있으니
되도록 무리해서 한번에 읽지 않도록 노력함.
아마 실제 읽는 속도로 읽었다면
페이지수가 적기 때문에 하루만에 완독할 수 있었을 듯.

내 친구들에게도 좋아하는 빵을 물어보고 싶어진 책 :)

_

p188 내가 소중히 여기는 친구들은 모두 자신이 어떤 빵을 가장 좋아하는지에 대해 즉답할 수 있는 삶을 살고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