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필름카메라_ 캐논 CANON AF35ML

by ssong10 2018. 8. 28.

Canon AF35ML

_

1979년 발매된 세계 최초의 AF 렌즈 셔터 카메라.


렌즈 : Canon 40mm 1:1.9

노출 : cds셀을 이용한 프로그램 AE

감도 : ISO 25~400

배터리 : AA 2ea

사이즈: 약 132 x 77 x 54 mm

anrp: 약 405g




한동안 필카를 쉬고 있었는데-

박보람님 인스타에서 이 사진을 본 것☆



집에 있는 필카들은 목측식 카메라가 대부분이라

이런 자동 카메라는 한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었는데

렌즈 밝기 넘나 맘에 들어서 search,,,


앤디워홀님이 쓰셨다고,,,


그리고 중고 매물 검색했는데

마침 따끈한 새글로 꽤 상태 좋은 녀석이 등장!


( 응, 넌 내꺼!!! @_@ )



그래서 우리집으로 오게 됨ㅋㅋㅋㅋㅋ

넘나 며칠만에 일어난 일ㅋㅋㅋㅋㅋㅋ


예상대로 상태 좋고,

렌즈캡도 있구~

스트랩도 있구~


Made in Taiwan 이지만,,,

이건 내가 살 때 체크를 안 했으니까,,,

타이완 제조인 줄 알았으면 좀 깎을 걸,,,

나중에서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



집엔 이미 이런 카메라들이 있었지만-

(이게 다가 아니다,,, 극히 일부,,,)


얼른 찍고 싶어서 안달이 났으므로,

필름 사서 당장 들고 나감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출사 한번 다녀와서 첫롤 현상 완료


블랙 바디가 넘나 사랑스러움ㅠ_ㅠ_ㅠ_ㅠ

나의 렌즈는 소중하므로

UV필터도 끼워줬닼ㅋㅋㅋㅋㅋㅋ



무게는 생각보다 좀 무거운 편인데,

오히려 남들은 놀랐다던 셔터 소리는 맘에 듦♥

스프링 튕겨져 오르는 소맄ㅋㅋㅋㅋㅋ


여행 갈 때 요거 하나만 딱 들고가면

좋을 것 같은데 현실은 폰카와 번갈아 찰칵...!



현재 두 번째 롤 찍고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