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마케팅_ 센스의 재발견: 센스란 무엇인가 / 미즈노 마나부

by ssong10 2018. 9. 12.

저자 / 미즈노 마나부

번역 / 박수현

출판사 / 하루

출간일 / 2015년 07월 15일




★★★☆


개인적으로 마케팅 이론과 관련된 도서는

읽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쿠마몬 에코백 줘서 이 책 산 사람=나;;;;


"센스는 타고 나는 것이 아니다"


센스는 natural born이라고 생각하는 나의 생각과

정반대의 시각을 이야기 하는 작가님 때문에

프롤로그부터 응? 하게 됨ㅋㅋㅋㅋㅋ


정말 기본 중의 기본에 해당하는 이야기도 많고,

뼈 때리는 이야기도 있긴 있는데,


읽다보니 마지막 즈음엔 이렇게 해서 성공했으니

이게 전부 다 맞는 것처럼 이야기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음;;;

(이런 연유로 자기계발서 안 읽음ㅠㅠㅠ)


결론적으로 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읽어볼만은 하지만,

이게 다 맞다고 생각하지는 말 것.


_


p6 처음에는 '좀 재미있네!' 싶은 정도의 아이디어라도 얼마나 치밀하게 수정하는가에 따라 평범하지 않고 날카롭게 만들 수 있다. 기획이란 아이디어보다 '정밀도'가 훨씬 중요하다.


댓글